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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심골퍼/골프 장비 & 용품 리뷰

[골프용품] 22년 신상 드라이버 소개

by 메이스터골프 2022. 2.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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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  골프 마스터제이의 블로그에 방문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의 골프용품 포스팅 주제는
22년 신상 드라이버 소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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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년 신상으로는 텔메의 스텔스, 젝시오, 브리지스톤, 캘러웨이 로그 등이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Stealth 및 Stealth HD 드라이버는 TaylorMade의 2022년 새 모델입니다. 이미 타이거 우즈 복귀전에서 시범을 보였던 드라이버 이며, 가장 큰 변화는 바로 100X Carbon Twist Face를 특징으로 하는 60% 탄소 드라이버를 만들어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TaylorMade는 Stealth 드라이버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지난 20년 동안 티타늄이 대세였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든 재료에 한계가 있다는 것을 항상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경계를 넓히기 시작했고 이제 완전히 새로운 경주를 시작하기 위해 이전 경주를 뒤로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것에 대한 기준을 높이기 위해 지금 여기를 뛰어넘는 경주.

 
 

종류는 스텔스, 스텔스 HD 및 스텔스 플러스 드라이버 3종류이며, Stealth Plus 드라이버와 Stealth 및 HD는 디자인과 프로파일이 대체로 비슷하지만 Plus+ 모델이 옵션을 더 조정할 수 있습니다.

60겹의 탄소층을 특징으로 하지만 동급의 티타늄 페이스보다 44% 가볍습니다. 페이스는 또한 SIM11 및 SIM2 Max 드라이버보다 2% 더 큽니다.

Stealth 모델과의 한 가지 차이점은 Plus+에는 10g의 조정 가능한 무게가 있어 이 드라이버를 드로우에서 페이드까지 슬라이딩 스케일로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Stealth에는 8도, 9도 및 10.5도의 로프트가 있는 조정 가능한 호젤도 있습니다. 왼손잡이 옵션은 9도와 10.5도입니다.

관련 : TaylorMade Stealth Woods 리뷰

관련 : TaylorMade Stealth Rescue 리뷰

여튼 스텔스 드라이버의 가장 큰 특징은 카본페이스와 그에 따른 타감과 타구음 변화임

가격은 미국에서 600불 정도이니 국내는 약 80-100만원 정도 하겠네요..

전작 70만원 대비 15% 이상 올라간 가격일 듯 하네요 이 가격이면 사야할지 좀 망설여 지는데요 ㅋ

최저가 검색된 83만원 스텔스와 87만원 플러스 드라이버

 


젝시오 12

젝시오는 이 광고 하나로 설명이 되죠 ... 쉬운거 치시라 ~~~ 광고가 히트작이죠 ㅎㅎㅎ

그리고 22년에는 젝시오 12X 드라이버를 선택했네요

 
 
 

새로운 XXIO 12와 XXIO 12 레이디스 클럽이 모습을 드러냈다.

XXIO 12의 신기술 중 하나는 액티브윙 (ActivWing)으로, 클럽헤드를 안정시키고 임팩트 시 페이스 각을 스퀘어 하게 해서 최대 비거리를 위한 볼 스피드를 증가시킨다. 액티브윙 기술은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및 하이브리드 클럽에 탑재된다.

볼 스피드 및 비거리를 늘리기 위해 전반적인 COR을 강화한 4단 구조 리바운드 프레임도 새로운 특징이다. 사내 테스트 데이터에 따르면 액티브윙이 탑재된 XXIO 12는 이전 세대보다 평균 17% 더 좁은 임팩트 패턴을 제공했고, COR 영역 또한 전 세대보다 28% 더 커졌다고 전했다

 
 
 

초중급자 및 여성용은 80만원 정도 입니다

중상급자용 12 x의 가격은 78-85만원 정도 입니다


브리지스톤 B1, B2 드라이버

브리지스톤의 B1 B2 드라이버는 각각 전작 JGR( 직진성과 관용성을 가진) 후속(B2)이면서 컨트롤 까지 갖춘 투어BX의 기능성을 강조한 드라이버(B1)로, 바람에 강한 강력한 탄도를 만들어내며 이미지한 그대로 타겟을 향해 삿이 가능한 완전히 새로워진 브리지스톤 드라이버 입니다

따라서 B1은 중상급자용, B2는 초중급자용으로 보시면 크게 무리 없습니다

순서대로 2020JGR, 2022 B1, tour B X
 
 
 

사실 저는 이 드라이버 광고를 처음 딱 보면서 들었던 생각이  캘러웨이와 테일러메이 등의 장점을 많이 따온(?) 그런 기능성에 대해서 모방의 정점에 있는 드라이버 이면서  브리시스톤의 외관을 갖춘 드라이버 구나 라는 생각을 가졌었습니다.

 
 
 
 
 
 

B1은 투어에이디 BS, B2는 디아마나 샤프트를 채택

 

여튼 이런저런 기술을 집적화시켜 성능상 평균 이상은 할 듯 합니다.

셋업도 헤드가 스퀘어로 보여 편안하고, 샤프트도 참 무난하고, 타구음도 좀더 묵직합니다.

소비자 권장가격이 120만원 이랍니다. .

하지만 네이버 최저가 보면 85만원 정도 ?

쿠팡 검색결과 B2는 75만원, B1은 85만원 이네요


캘러웨이 로그 ST 드라이버

Callaway Rogue ST 드라이버는 Max, Max D, Max LS 및 Triple Diamond LS의 2022가지 모델과 함께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캘러웨이 로그는 2018년 도입되었으나 실패를 맛보았던 드라이버 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22년도 신작은 탈옥 속도 프레임과 인공 지능 플래시 페이스를 특징으로 하며 이제 새로운 Rogues의 텅스텐 속도 카트리지로 결합됩니다.

Callaway는 Rogue ST 드라이버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새로운 Rogue ST 드라이버는 드라이버 성능의 혁신을 나타냅니다.

“Tungsten Speed ​​Cartridge, Jailbreak Speed ​​Frame, AI 설계 Flash Face를 포함한 Callaway의 업계 최고의 혁신은 최고 수준의 관용성과 함께 최대 속도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Rogue ST Max는 모든 수준의 골퍼를 위해 제작된 약간의 드로우 바이어스가 있는 우리의 가장 높은 MOI 헤드인 반면, Rogue ST Max D는 최대 수준의 관용성을 원하는 골퍼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Rogue ST Max LS는 더 강한 탄도와 함께 낮은 스핀을 위해 제작된 높은 MOI 헤드이며 Rogue ST 트리플 다이아몬드 LS 드라이버는 더 나은 플레이어를 위한 낮은 스핀 옵션이며 투어에서 입증된 트리플 다이아몬드 헤드의 최신 진화입니다."

로그 ST Max

Callaway가 드라이버의 표준 버전으로 설명하고 모든 능력의 골퍼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모델 중 가장 높은 MOI 클럽 헤드를 가지고 있으며 약간의 드로우 바이어스가 있어 티에서 거리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되지만 관용성을 희생하지 않습니다. 드라이버는 최대 볼 스피드를 낼 수 있도록 재배치된 약간 변형된 Jailbreak Speed ​​Frame이 특징입니다. 캘러웨이는 또한 이전 드라이버보다 더 많은 AI 연구 덕분에 스핀을 낮추고 페이스에서 관용성을 높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새로운 획기적인 텅스텐 속도 카트리지는 26g이 드라이버 헤드의 낮고 깊은 위치에 배치되어 관용성을 향상시키고 MOI와 안정성, 볼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Rogue ST Max는 또한 무게 중심을 낮추고 발사각을 개선하기 위해 티타늄 유니바디 구조를 특징으로 하며, 트라이액시얼 카본 크라운으로 무게를 줄였습니다.

Max는 9도, 10.5도 및 12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각 모델에서 로프트를 1도 낮추거나 2도 올리기 위해 완전히 조정 가능한 호젤이 있습니다.

 
 

Max D 드라이버

Max와 대체로 유사하지만 이 모델에는 게임에서 두려운 슬라이스를 근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상당한 드로우 바이어스와 확장된 프로필이 있습니다. Max D의 클럽 헤드는 Max에 비해 길어졌으며 드로우 바이어스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최대 샷 형태 보정을 돕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ax D에는 내부 및 외부 가중치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드라이버 헤드의 낮고 깊은 새로운 획기적인 텅스텐 속도 카트리지 구조의 20g이 포함됩니다. Max D는 매우 높은 MOI로 만들어졌으며 Max보다 더 직립적인 라이를 가지고 있으며 또한 감소된 페이스 진행을 특징으로 합니다.

Max와 마찬가지로 Max D는 볼 스피드를 높이기 위해 약간 변형된 Jailbreak Speed ​​Frame, Flash Face 기술, 티타늄 유니바디 구조 및 Triaxial Carbon 크라운을 갖추고 있습니다.

Max D는 9도, 10.5도 및 12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각 모델에서 로프트를 1도 낮추거나 2도 올리기 위해 완전히 조정 가능한 호젤이 있습니다.

 
 

Max LS 드라이버

LS 드라이버는 범위의 낮은 스핀 옵션이며 최대 비거리를 위해 날카로운 탄도와 중립적인 볼 비행을 생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LS는 중/저 핸디캡 골퍼가 티 박스에서 게임을 더 많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Max 및 Max D 드라이버와 비교할 때 LS 모델은 더 작업하기 쉽고 낮은 스핀 레벨로 티샷을 형성하려는 골퍼에게 선택됩니다. 새로운 획기적인 텅스텐 속도 카트리지 덕분에 드라이버 헤드에 낮고 깊숙이 배치된 23g의 무게 덕분에 드라이버는 높은 MOI를 제공합니다.

약간 변형된 Jailbreak Speed ​​Frame 및 AI Flash Face 기술과 함께 Tungsten Speed ​​Cartridge는 오프 센터 스트라이크에서 더 빠른 볼 속도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Max LS 드라이버는 안정성을 위한 티타늄 유니바디 구조와 트라이액시얼 카본 크라운도 특징입니다 Max LS는 9도 및 10.5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각 모델에서 로프트를 1도 또는 2도 낮추기 위해 완전히 조정 가능한 호젤이 있습니다.

캘러웨이 로그 ST 트리플 다이아몬드 LS 드라이버

이 트리플 다이아몬드 LS 드라이버는 프로필과 성능이 LS와 매우 유사하지만 캘러웨이의 트리플 다이아몬드 클럽 헤드가 더 컴팩트한 450cc 옵션입니다. 또 다른 저스핀 모델인 트리플 다이아몬드 LS 드라이버는 중립-페이드 설정과 티에서의 표준 궤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XNUMX가지 모델 중 가장 낮은 회전수입니다. 약간 변형된 Jailbreak Speed ​​Frame과 AI Flash Face 기술은 중앙에서 벗어난 경우에도 최대 볼 속도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티타늄 유니바디 구조로 안정성을 더했으며 최신 버전의 트라이액시얼 카본 크라운으로 무게를 줄였습니다. 이 모델의 새로운 텅스텐 속도 카트리지는 MOI를 증가시키기 위해 클럽 헤드에 20g의 낮은 무게를 제공합니다.

트리플 다이아몬드 LS는 9도 및 10.5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각 모델에서 로프트를 1도 또는 2도 올리기 위해 완전히 조정 가능한 호젤이 있습니다.

Rogue ST 드라이버는 처음 출시될 때 $600 정도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마 국내 판매가는 역쉬 80-100만원 사이로 기존 대비 15% 이상 상승하였습니다

75만원 로그 맥스 입니다.. 아래 정품은 80만원 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2 코브라 드라이버

Cobra LTDx 드라이버들

Cobra King LTDx 드라이버는 2022년에 새로 추가되었으며 LTDx, LTDx LS 및 LTD Max의 세 가지 모델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LTDX 드라이버 이전 드라이버보다 더 많은 볼 속도와 비거리를 확보하는 데 중심적으로 설계된 PWR-COR 기술이 적용된 Cobra의 가장 긴 총 비거리입니다.

LTDx 드라이버는 범위의 표준 모델입니다. 여기에는 타격 영역 바로 뒤에 위치하여 스핀을 줄이고 비거리를 늘리기 위해 재설계된 클럽 페이스의 속도를 증가시키는 웨이트가 포함됩니다.

LTDx 드라이버의 LS 모델은 최저 스핀량과 더 많은 관용성을 위해 표준 모델보다 무게를 더 앞쪽으로 배치한 저스핀 버전입니다.

LTDx LS 드라이버는 세 가지 모델 중 가장 작업하기 쉽고 높은 직선 볼 비행을 자랑하여 슬라이스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LTDx Max 드라이버는 샷 쉐이핑을 생성하기 위해 힐과 뒤쪽을 향해 배치된 가중치가 있는 범위의 드로 바이어스 버전입니다.

10g과 3g의 두 가지 솔 무게를 사용하여 Max 드라이버에서 드로우 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10g 무게추를 뒤쪽에 배치하면 Max는 최대 11야드의 드로우를 생성하는 반면, 힐에 더 무거운 무게추를 사용하면 최대 00야드가 됩니다.

됩니다.

전체 Cobra King LTDx 드라이버 리뷰

국내에는 아직 출시전입니다. 기존 버전 구매는 여기로 COBRA 드라이버 구매

Mizuno STG-200

미즈노 STG-220 드라이버는 단 하나의 모델을 가지고 있지만 몇개의 조정 가능한 트랙과 몇개의 웨이트를 사용하여 다양한 설정 옵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ST-G 220은 Mizuno가 X 및 Y축이라고 부르는 것을 사용하여 조정되어 드로, 페이드 또는 중립 바이어스가 있는 드라이버를 생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앙 트랙에서 조정되어 낮은, 중간 또는 높은 볼 비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Mizuno가 ST-G 220 드라이버에 대해 말하는 것:

“Mizuno의 Forged BETA Ti SAT2041 클럽페이스의 볼 스피드와 정확한 피팅을 위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준의 조정 기능으로 선수의 더 깊은 프로필.

“ST-G는 이제 더 짧은 측면 웨이트 트랙을 가지고 있어 새로운 센터/백 웨이트 포트를 허용합니다.

몇개의 트랙과 몇개의 이동 가능한 웨이트의 조합으로 ST-G는 매우 낮은 회전 폭격기에서 고도로 재생 가능한 중간 회전 옵션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둘 다 페이드 또는 드로우 바이어스가 있습니다.

국내에는 아직 보급이 많이 되지 않았네요

즐거운 라이프 되세요

요즘 코로나에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  친환경 한지 숨 마스크 추천드립니다.

집에서는 필터교체 필요없는 음이온 공기청정기가 최고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과 함께 함에 행복합니다.

나가실때는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로 발자취를 남겨주시는 것 잊지 말아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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