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라운드 후기

8월의 오크힐스cc 라운드 후기

by 골프마스터제이 2022. 8. 13.
728x90
더보기
안녕하세요 !!!!!  골프 마스터제이의 블로그에 방문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8월 12일 라운드한  골프장은 "오크힐스cc" 입니다.  

 ================================================
강원도 원주의 오크밸리, 오크힐스, 오크크릭 그리고 최근 개장한 성문안까지
골프의 천국이 되어 가는 오크밸리리조트 입니다. 


골프와 스키... 오크힐스는 스키장이었던 곳을 이제는 거의 골프장이 주류를 이루는 모습입니다. 

한솔이 주인이었는데..현대산업개발로 주인이 바뀌고 나서는
회원들에게 갑이 되어 가는 느낌이긴 합니다만..ㅎㅎㅎ

그래도 서울에서 시간반이면 도착하는 비교적 가까운 강원도 리조트 입니다. 

 

동반자 싱글 기념라운드를 새벽 6:30분대로 한다고 해서...

새벽에 집을 출발해서 골프장에 도착했습니다.

오크힐스cc 입니다. 

아침은 식당에서 선지해장국을 먹었는데.. 얼큰하니 해장이 됩니다.. 다른 분은 황태해장국을 먹었구요 

오크힐스는 프로대회 2부리그도 개최하는 코스이기도 합니다.  며칠전에도 시합이 있었다고 합니다 

왼쪽이 힐코스 1번홀 파5,... 오른쪽이 브릿지코스 1번홀 파4 입니다. 

 

며칠 계속 비가와서 그런지 페어웨이 및 그린이 아주 소프트 합니다. 

드라이버가 높이 뜨니 페어웨이이 박혀서 찾기도 힙들 정도 입니다. ㅎㅎㅎ

여기가 또 20억짜리 다리인데.. 배경이 좋다고 사진을 찍어야 한다고 해서...한컷 찰칵..

아마 이것 때문에 코스도 브릿지코스라고 했을까요 ? 

오랜만에 비가 그치고 날씨가 맑아서 그런지 하늘이 정말 깨끗합니다. 

그래서 ㅋㅋㅋ 롱다리 포즈로 사진도 한장 찍어 보았습니다. 

처음 온 골프장인데도 깰끔하게 37/37 => 74개로 쉽게 마무리 했습니다 

그린이 느려서 버디 5개는 아깝게 놓쳤는데.. 그린만 좋으면 언더파 무난하게 칠 수 있을 듯 하네요 

다음에 2부 스릭슨대회로 나와봐야 겠습니다. ㅎㅎㅎㅎㅎ

 

라운드 후에는 이것저것 고민을 많이 하다가 복숭아 불고기로 결정..

섬강한우촌을 이용했습니다 

맑은 하늘과 깨끗한 공기..  피톤치드 가득한 산속에서의 즐거운 라운드 잘 마무리 했습니다. 

또 일상으로 열심히 고고씽 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과 함께 함에 행복합니다. 
나가실때는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로 발자취를 남겨주시는 것 잊지 말아 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