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라운드 후기

9월초 더크로스비 라운드후기

by 골프마스터제이 2022. 9. 12.
728x90
더보기
안녕하세요 !!!!!  골프 마스터제이의 블로그에 방문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의  주제는 
9월초 더크로스비 라운드후기 입니다. 

 ================================================



 

실시간 골프장 평가는 메이스터가 직접 라운드 한 상태를 알려 드립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골프라운드를 예정하고 있는 골퍼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의 골프장은 더크로스비CC 입니다


안녕하세요 ^^

더 크로스비는 제가 월례회 하는 구장이라 매월 상태를 올리고 있는데, 저번 8월달에 비해 바뀐게 거의 없네요 ㅠㅠ

 

페어웨이는 여전히 상태가 좋다 ^^ 

그린은 여전히 느리다 ㅎ


새벽에 도착해서 맛이 정말 좋은 육계장으로 아침식사를 합니다.

창에서 보이는 9번홀 그린 괸리중

그린 열심히 관리를 하고 있는데 웬지 9월 잔디를 느낄수 있을까 기대를 했습니다… 기대만 ㅎㅎ

스타트로 내려와 사진도 찍어 봅니다

 
 
 
 

오늘은 샬롯 ㅡ 아리아 코스 라운드입니다

샬롯 1번홀 페어웨이 여전히 상태 좋습니다

 
 

요즘 골프장은 이 꽃을 심은 곳이 많습니다

번식력이 좋다고 하는 그 꽃입니다

 

 
 
 
 

여전히 멋진 파3홀 입니다

 

 
 

4번홀에서 바라보는 소각장 굴뚝도 여전하네요

엉성한 후배의 어드레스와 이천 소각장 굴뚝 이 보이는 4번홀 
 
 

5번홀에서 바라본 소각장과 작은 그늘집

 
 

여긴 9번홀 파5 티박스의 앞뒤 전경

 
 

그리고 그늘집 깐풍기에 맥주 한잔 시원하네요


후반 아리아 코스로 고고

1번홀 티샷 장면들

 
 
 
 

추가사진 들

 
 
 
 

스마트스코어로 보는 2팀 실시간 스코어보기

단체팀들은 자신의 핸폰에서 실시간으로 채크가 가능하답니다

그린이 스피드가 나무 느리니 버디가 잘 안나옵니다 ㅠㅠ

그래도 4개 오버로 마무으리 합니다.

더크로스비 화이트에서는 이븐 정도는 쳐야 되는데..

편안한 동문들과 골프를 치면 설렁설렁 치게 되네요


끝나고 골프장 근처 맛집은 새로 생간 곰탕집으로 고고

#더보울 곰탕맛집

 
 

ㅋㅋ 친구가 할리를 타고 골프장에 왔네요

저도 한번 타봤습니다... 대학때 이후 오토바이는 안타는데... 느낌 좋으네요.

할리 타고 골프장
 
 

 

이상 메이스터 였습니다.

즐거운 골프라이프 되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과 함께 함에 행복합니다. 
나가실때는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로 발자취를 남겨주시는 것 잊지 말아 주세요  
 

 

728x90

댓글